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이시아폴리스 나이키팩토리 신발득템 !! 지름신 각

반응형



나도모르게 나이키매니아가 되어버린 요즘,
이시아폴리스에 나이키팩토리가 생겼다고해서 가봄.
난 또 ㅋㅋㅋ 신발이 예쁜게없나 어슬렁어슬렁~~~
내 신발은 패스하고 사랑하는 조카의 신발을 샀다
운좋게도 내가 간날이 블랙프라이데이여서 할인된 가격에서 20%세일된 가격에 살 수 있었다 헤헤~





요게 내가 구입한 신발!!





블랙프라이데이여서
들어가자마자
진짜 눈돌아감.


특히 트레이닝복이 쌌다
막 주워담았다가,
정신차리고 다 뺌!

지름신각....
정신차리길 잘햇따






난중에 집에 저렇게 해두고싶다
신발은 몇켤레 없디만 ㅋㅋㅋ


아기들 신발이 싸서~
조카신발을 사주기로했다




여름에 신으면 좋을거같은 신발



아기신발도 원래 비싸던데
오 오늘 옳구나



요걸로구입


​​





제일 작은사이즈


계산하는데 직원분이 찍찍이가 낫지않냐고
ㅋㅋㅋㅋㅋ
글쵸 ㅠㅠ 아기신발은 찍찍이됴..

근데 예뻐서 ㅋ








​​



바닥





귀엽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