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가성비 각! 블루투스이어폰 브리츠 BE-N3500 후기 : )

반응형


주렁주렁 이어폰이 싫어하는사람에게는 필수템! 

특히 운동할때나 여행갈때 주렁주렁 이어폰은 노땡큐 ㅠ

비싼것만 좋은지 알았는데 ,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을 선물받아보고 써봤는데

오 ! 좋다!! 착한가격인데 이정도면 매우 만족하면서 쓸 수 있는듯! 


'브리츠 블루투스이어폰 BE-N3500'

  자전거타면서 이 이어폰을 끼고 달릴생각을 했는데

넘나 추워서 자전거는 못타고 있는게 함정이지만 ,

엄청 가볍고 사용도쉽고 좋은듯 . 


이렇게 외쿡언니가 표지모델 ~

정장같은걸 입을 수 있고도 매우 잘어울리는 블랙.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있댜 ~

충전기가 들어있는데 , 

일반 휴대폰충전기에 꽂아서 쓰면 되서 편함 !




왼쪽엔 Britz 로고.

오른쪽에는 재생버튼과 소리조절 




이렇게 목에 끼면된당.

엄청 가벼워서 좋아유~ 



이렇게 이어폰가방도 챙겨줌.

가격은 넘 착한데 구성은 있을거 다 있음 ♥




요렇게 가방에 쏙~

넣어서 핸드백이나 백팩에 넣고~ 

다니면 선이 막 꼬이지도 않고 좋당 ! 




귀에 꽂는 부분은

밑에 자석으로 탁탁 붙게 되어있당 ! 




온으로 켜면 

   



이렇게 불이 들어옴!! 


저기 재생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오거나,

통화를 할 수 있음 ! 



이어폰을 쓰다보면 귀에 꽂는걸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

리필이 있어서 좋다! 



이렇게 깔끔한 구성 ^^ 




운동을 자주하는 남친에게 

선물로 줌 ♥


(봄되면 다시 돌려줘..

나는 그때 자전거 탈꺼야 ㅎㅎㅎ)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든다며 ㅎㅎ


 남친은 원래 lg썼었는데 

이거 써보고 괜찮다고 하더라구! 



블루투스 연결도 넘나 쉽다 



바로떠서 

연결하고 



테스트! 


매우만족하심 ㅎㅎ




목에 이렇게 딱 걸치고 ,

운동하거나 전화할때 쓰면 좋다고 ♥



브리츠 모델처럼 멋있게 써줘유 : )



+ 일주일써번 남친의 리얼후기 


목에 걸치고있을때 가볍고 , 운전할때도 쉽게 버튼을 누르고 

전화를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함.

그리고 가격을 알려주니 깜놀.

타 제품은 8만원정도꺼를 썼었는데 저렴이도 괜찮다고 ~

다만 소리가 조금 퀄리티가 다르긴하다고 함

하지만 저렴이가 이정도면 꽤 좋다고 : )



+ 블루투스 착용하고있는 남친과 통화하는 나의리뷰


이어폰을 끼고 통화하면 아 끼고통화하구나~ 라고 

느껴짐~ 뭔가 소리가 다른건 느낌.

음질이 조금 다르긴하지만 , 깔끔하게 소리잘들림.

운동할때 나 낄꺼야 오빠..

다시줘야해 ㅎㅎㅎㅎ 




<브리츠 업체로 부터 해당 제품을 증정 받았으며, 어떠한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