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아이스크림장난감_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잘가지고노는 장난감 : )

반응형

조카바보 이모는 또 조카를 데리고 장난감가게를 갔어요 : ) 당연히 코로나가 없었을때 ㅠㅠ아 코로나 진짜 없어질까요... 하 진짜 답답해하는 우리 조카님 ㅠㅠ 아이스크림장난감 , 달님이 아이스크림이라는 장난감을 사다놓아서 다행히 조카랑 재미있게 놀고있어요.. 근데 아시죠? 장난감은 딱 30분놀고 끝나더라구요 ..  장난감부자인 조카이지만 요거 참 좋아하더라구요 ~ 더구나 저는 세일해서 사서 15000원에 사서 너무너무 좋아써용~ 

 

박스가 찌그러져서 세일했던거같아요 : )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 박스는 찌그러졌지만 , 안에는 그대로여서 놀기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요렇게 클레이를 안에 담고 놀아볼까요 ?

 

 

진짜 잼나게 놀더라구요~

아이스크림 판매도 해보고 맛있게 먹는 연습도 하고 ㅋㅋ

 

저희 엄마도 너무 잼나게 잘 놀아주시더라구용 ^^

 

 

딸기아이스크림 드쎄요~~ㅎㅎ

 

 

조카선물로 좋았던 아이스크림 장난감 ,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