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강아지기저귀..사용못함ㅠ 다물어뜯음ㅠㅠ

반응형


울 강아지가 나이가 많아서 자꾸 ..쉬랑 응가를 아무대나
싸고 피도 살짝보여서 이불에 피가 묻어서 넘 스트받아서
펫샵에 가서 말하니 강아지기저귀를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강아지가 물어뜯지않나요?! 하니, 강아지들도 편해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규요.... 나 영업당했어 ㅜㅜ
우리강아지는 다 물어뜯고.... 하나사용하고 휴........
돈버렸네요...주위에 강아지키우는 친구에게 줘야겠어요

우리강아지가 빌난건가요....





이름 요요쉬 ㅋㅋㅋㅋ
저 기저귀위에처럼 강아지가
잘차고 있음 얼마나 좋을까




기저귀는 착 맞아야해서
조금 작게 입어라하더라구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이렇게 10개들었어요







아기기저귀랑 비슷한데,
뒤에 꼬리부분이 ㅋㅋㅋㅋㅋ
뚫여있음 : )

귀엽댜 ㅋㅋㅋㅋㅋ


그럼뭘해 ...

사용을 안함 ㅠㅠ
다 물어뜯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