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변기커버 향균하드 vs 러빙홈 비교사용기

반응형



리뷰를 하다하다 변기커버까지 리뷰하는 ㅋㅋㅋㅋㅋㅋㅋ
울집은 변기커버를 자주 교체하는 편.
변기교체는 나의 담당 ㅋㅋㅋㅋ 옛날 삼촌한테 교체하는거
배운 후, 나의 담당이 됨!
여자도 너무 쉽게 할수 있다!

저렴이로 러빙홈을 샀다가 담엔 절대 러빙홈 안사야지
했는데, 그담에 이마트갔는데 딱딱한 시트가없어서
또 다시 구입.


울집 변기랑 ㄹㅂㅎ 은 정말 안맞는듯.
흔들흔들 흔들리고 위에 나사 비슷하게 연결하는게
잘 빠져서 ㅠㅠㅠㅠㅠ

도마나 다른제품들은 잘 쓰는데 변기는 아님!

이번에는 2만원 중반 가격인 향균하드변기커버를 샀다




위에 저 스탠부분이 맘에들어서
바로 카트에 담음





향균까지 된다니 좋다.
근데 진짜될랑가?





나는 엉덩이 닿는게 폭신하면
넘 싫더라..
뭔가 찝찝한느낌


​특히 샤워하고 시트가 젖으면 추욱추욱한느낌





향균이 얼마나 될랑가?!





저 스탠부분 맘에듬





열면 이럼

​​




나사를 이렇게 연결해서
넣어주면된다







한 5일써봤는데
매우만족중.


엉덩이 닿는부분에 볼륨이 있어서
조금 느낌은 이상한데 ㅋㅋㅋㅋㅋ
튼튼하다 안흔들려서 좋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