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물건들

나이키업템포블랙 270사이즈 검흰 둘다득템 으하하!

반응형


희한하게 운동화욕심은 버릴 수 없는듯.

얼마전 나이키카톡으로 날라온 카톡한통! 다음날 10시에 나이키업템포블랙이 풀린다는것!

270사이즈는 정말 빨리나가서 딱 대기하고 있어야한다. 아오 떨려라 ㅋㅋ

가격은 흰색과 똑같이 189000원~ 이거 소장가치 있냐고 친구가 물었는데  소장가치보다

내가 갖고싶어서 구입한녀석들 ㅋㅋ 나만 좋음되지 뭐~~

나이키업템포 검흰 이제 둘다 득템했다요 ㅋㅋㅋㅋ 

신납니다 




왼쪽이 몇달전에 구입했던 화이트.

이건 진짜 몇번 못신고 넣어둠 ..


너무 하얘서 더러워질까봐 ㅎㅎ 




집으로 날라온 상자.

나이키홈페이지 구입 좋은점은 혹시나 발에작고 하면 ,

무료교환 해준다는거. 


이제까지 한번도 보내본적 없지만 ,

이 서비스는 넘나좋은듯.




상자위에 살포시올려봄 ㅎㅎ

너무나 이뿌다 !!! 





겨울에 신으면 넘나 좋을듯 ! 





이 행복감은 말로 설명할 수 가 없댜 ㅋㅋㅋ

난 원래 발이 딱 270사이즈인데 살짝 뜬다.

그래서 깔창을 깔기로 ㅋㅋㅋ   



옆모습



앞모습


담엔 신은 사진도 함께 올리게츰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