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대구칠성시장석화 찜+생굴 반반/반찬맘에듬

반응형


겨울에는 굴을 먹어줘야한다며 오빠랑 고고.
경산에 이어도생굴구이이 제일 맛있지만 동네랑 멀어서
대구칠성시장석화찜을 먹으러 ~
여러분 대구석화맛집을 찾으시면 경산에 이어도가보세요
진짜 맛있음!! 싱싱하고 맛있고 양도많고! 최고임
겨울이 가기전에 꼭 한번 가야지!!!

뭐_처음가본 칠성시장도 괜찮았음 : )





초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진짜 쨩 ㅠ
떡볶이를 주는 석화집을 갈려고 열심히 검색해서
찾았음




우리는 생굴과 찜 반반을 주문





푸짐한 홍합탕




떡볶이도 주고





알밥도주고



​​





맛있는 알밥과





치즈 옥수수





반찬진짜 최고





요거는 석화찜




진짜 너무 맛있어서
행복해 ㅜㅜㅜ





굴즙이 진짜 쫘악
맛있댜 ㅠㅠㅠ





생거도 싱싱하다





이건 무슨회지?





초콜릿 팔러온 아주머니
초콜릿 기분좋게 사주는 우리오빠

인간미 보소 ㅜㅜ
므찌다 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다먹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