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대구지산동맛집 인스타에서 핫해서 가본 너란꽃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데이트,
망년회를 함께 하기로했는데 몸이 아파서 못나가서 너무 아쉽
1월마지막주에 대구지산동맛집에서 신년회를 했음 : )
어디갈까하다가 인스타에서 보고 예뻐서 가본 너란꽃!
이름부터 감성돋네 ㅋㅋㅋㅋㅋ

여자4명이서 71000원치 주문하고,
커피까지먹으러 고고.
마지막에 시킨 라자냐는 다 남기고 와버림 ㅠ
넷이서 가서 3개시키면 딱일듯





​*제 돈을 주고 먹은 메뉴들입니다 ㅎㅎ




입구에 설치되어있는
네온사인.

너란꽃

여자들이 좋아할 핑크와 문구들

*맛 : 맛있음(라자냐빼고)
*분위기 : 예쁨, 좋음
*주차장: 없음 ㅠ

주차는 가게바로 앞에하거나 골목구석구석에 대야함

근데.. 서빙하시는 분 너무 ..정신없고,

(우리가 주문하는 메뉴를 확인하시는데 다 틀림
두번째 또 틀림!
음료도 또 틀림)

마지막 현금영수증까지 틀림 ㅋㅋㅋㅋㅋ

왜 때문이죠 ㅠ



접시도 핑쿠~

식전빵




맛있음




피자가 진짜 맛있다!!




알리오올리오 맛남





음료 비쥬얼은 좋은데 맛이가 없다/..
너무 달다...




수비드 형식으로 만든 삼겹살
맛있다
부드럽다

김치를 주면 딱일듯




라자냐..
진짜 다 남김 ㅋㅋㅋㅋㅋ

담엔 메뉴 3개만 주문하는걸로.


느낌도 좋고
피자 넘나 맛있고
메뉴를 잘고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