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흑돼지오겹살진리였던 곳!! 존맛탱

반응형


모든일정을 마치고 몸은 넘나 피곤하지만 ,
오겹살 먹는다는 기쁨에 몸이사뿐사뿐 ㅋㅋㅋㅋ
진짜 먹었던곳중에 제일 맛있었던곳!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을 찾으시면 꼭꼭 여기를 추천!
슈돌 이휘재랑 쌍둥이가 다녀갔던집인데 대만족!!
쫀득쫀득 육즙팡팡~ 너무 맛있었다



작년 제주도여행때 한시간 기다린집보다
배배맛있었다!
대구왔는데도 또 생각나는 맛~
대구에도 체인이 생겼으면 좋겠다


​​




오겹살과 시원한 맥주로
첫째날마무리❤️




제주도 삼춘이야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정로12길 1




반찬들,
내가 너무 사랑하는 명이나물부터 보인다 ㅋㅋ

​​​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좋다!(고기굽는게 너무 싫은1인)
처음에 돼지껍데기를 구워주시는데
쫀득쫀득 진짜 맛있댜 ㅠㅠ 제주도로컬추천!!@





통통한고기들~
육즙이 가득하게 구워주신다!




맛있댜 ㅠㅠㅠㅠㅠㅜ
존맛탱탱탱탱탱~~~





뜨끈한 선짓국도 주신다~
대구는 빨갛게 나오는데,
담백하니 맛있다!


​​



돼지껍데기는 콩가루에 묻혀서 파와함께 먹어봐라고
해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탱 ㅠㅠ




술을 부르는맛 ㅎㅎ
연말이고 하니,
덕담과 함께 치어스 ~~


​​​



이거알쥬?
제주도는 여기에 많이 찍어먹더라구요.
멸치액젖? 밋젖?
끝부분만 살짝찍어먹으면 첵오~



게우밥

요거 꼭 먹어보시길~~!!
알밥보다 배배배 맛있었댜 : )

​​



냉면으로
깔끔하게 마무으리!



삼춘이야기 뜻 ㅋㅋㅋㅋ
삼촌이 아니였규나 ..ㅎㅎㅎ


또 가고싶은곳,
다음에 제주도가족여행와서 가족들과
가고싶으다 ❤️


​​​+ 여기서 밥먹고 밑으로 쪼금만 걸으면
핫한 카페가 나옴!!




니모메빈티지라운지
뒷코스는 요기로 고고.


(소근소근) 딸기케이크는 먹지마유 ㅠ
만원....
맛도 쏘쏘..


그러나 커피와 분위기는 쨩쨩




: ​업체로부터 식사만을 제공받아 진짜진짜
솔직하게 적은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