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농심 너구보나라 솔직후기 [맛평가/칼로리/가격]

반응형


요즘 라면들이 진짜 상상치도못한것들이 많이 나오는듯.
리얼치즈,불닭까르보나라가 젤 먹어보고 싶었는데, 우리동네 편의점에는 없어서 눈에 띄는 농심 너구보나라를 집었다.
너구리 까르보나라의 줄임믈ㅎㅎ 매콤한맛이라고 하는데 불닭만큼 매울까? 라는 궁금증으로 물을 끓였다.


불닭처럼 액상수프가 들어있을쥴알았는데
그냥 가루가 들어있었다.






가격 1600원.




하나도 안매움 ㅋㅋ
그리고 깔보나라 맛보다는 그냥
살짝 늬끼한 향이 난다.





칼로리는 445칼로리.
짜파게티보다 훨 착한 칼로리






만드는법


물부어서 불린뒤,
물버리고
가루를 섞어주면 끝



​제일 중요한건 물을 많이 버리지말것!


섞이지가 앉아서 뜨거운물을 다시 조굼 부어쥼




그냥 컵라면처럼
물붓ㄱㅎ


​​




가루넣고






저어주면 꿑


​​



맛은 까르보나라 맛보다는
옛날 컵라면즁에 스파게티 라는게있는데
그거랑 너구리 섞은맛


난 쏘쏘.
크게 매력을 못느낌





귀여운 너굴 ㅎㅎ






맥주안주로는 딱이구나 ㅎㅎㅎ



난 또 사먹지는 않을듯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