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피부

화장품냉장고 구입, 한달 사용후기 [미쉘화장품냉장고]

반응형

여름만 되면 기름폭발.... 

좁쌀 여드름 올라오기 시작....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 에휴....

고민하다가 검색해본결과 

여름에는 시원하게 화장품을 보관해야한다는...

그래서 큰맘먹고 화장품냉장고를 구입했어요.


원래는 그냥 집 냉장고에 화장품을 보관했는데

너~~ 무 차갑고 , 

김치 냄새도 솔솔나는거같아서 (기분탓일수 있죠 ^^)

그래서 그냥 세일하길래 구입했어요.



한달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되게 작을거같았는데

집에 배달되고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요 ㅎㅎ



그래서 화장대가 이 녀석을 올리고 난뒤

꽉 차버렸어요 ㅎㅎㅎ


조금 답답한 느낌이 나서 땅에 둘까하다가

그래도 쓰기편해야 하니~

화장대에 올렸어요 






검색해보면 은근 무소음 냉장고를 찾으시던데

저는 만족중.

시끄럽지 않아요~






cool

cold


취향에 맞게 설정하심 되세요.


아주 차갑게 쓰는 사람들이 많을까요?^^






저는 별의별 화장품을 

다 넣어놨어용 ㅎㅎ


스킨,로션은 물론이고 화장지우는거 , 풋미스트까지 ㅎㅎㅎ 

이게 다가아니구용...







붓과 펜슬까지 다 넣어놨어요 

ㅎㅎㅎㅎ


시원하게 쓸려고~


여름이잖아요 ㅎㅎ

겨울되면 다시 나오겠죠 ?^^ 









제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수분크림.

제일 만족하는 부분이예요



수분크림을 시원하게 쓰면 

뭔가 더 촉촉하게 피부가 느껴져요.








팩도 시원하게 쓰고싶어서

넣어놨어요.


하루 1팩을 하시는분들은 꼭 화장품 냉장고가 필요한거같아요







집에있는 화장품은 다 넣어둔 ㅎㅎㅎㅎ


제가 써보니까 

크게 뭐 필요한건 같지는 않은느낌 .



피부가 막 좋아지고 이런느낌은 없는데요

그래도 뭔가 탱탱해지는 기분은 들긴해요 ㅎ 







처음에는 되게 크다고 했는데

화장품 넣고나니 꽉꽉 차요 ^^



너무 작은 사이즈는 안사는게 나을거같아요

크기대만족.







입생로랑 틴트까지 넣어뒀어요 ㅋㅋㅋㅋ










제가 한달동안 써본 결과는

저는 만족중.



그런데 피부를 좋아지게하기위해

화장품냉장고를 구입하지는 마셔요 ㅎㅎㅎ


아닙니다! 

피부가 좋아지는건 ^^


호호호 : )





반응형

'탐나는 피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러쉬셋트 선물받았어요 ♥  (0) 2013.03.19
수분미스트 추천 : ) 내가써본 미스트들  (0) 2013.01.28
피부좋아지는법  (0) 201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