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피부

수분미스트 추천 : ) 내가써본 미스트들

반응형

 

수분미스트 추천 : ) 내가써본 미스트들

 

 

 겨울철이 되면 아무리 물을 많이 먹어도 수분이 부족함을 느끼죠 ? 특히 피부가 너무 땡기고 , 화끈화끈 거리는걸 느껴요 . 특히 겨울에 히터때문에

피부가 엉망이 되는거 같아요. 겨울철에는 수분미스트 추천을 많이 검색해보시죠 ?! 저도 많이 검색을 해봤어요 : ) 우선 제가 써본 수분미스트들을 추천해드립니당 ^^ 저희도 이연희 , 송지효 피부 따라잡아보아요 ^^

그렇다고 너무 미스트만 믿지마시고~ 물도 많이 많이 드시고 , 맛사지도 열심히 해주는거 잊지 마세요 ~~~!!!

 

피부 따라잡겠어 ~!!! 얍얍 ㅋㅋㅋㅋ

 

제가 써본 미스트들이예요! 이 외 에도 여러개를 써봤지만 제 책상에 있는것들 찍어봤어요 ^^  

 

 

 

왼쪽이 이니스프리

중간이 오휘

오른쪽이 에비앙이예용 ..

 

 

 

 

 

 

각각 향이 다 달라요.

이니스프리 미스트는 조금 녹차향 ?

오휘는 연한 화장품향이 나고 ,

에비앙은 무향이예요 .

 

 

 

 

이니스프리 미스트는 제주 유기농 녹차수이구요 ,

 

 

 

 

 

 

오휘는 무슨물인지 모르겠어요^^

몸에도 뿌릴수있다고 하네요 ~

 

 

 

 

 

에비앙은 미네랄워터네요.

 

저는 이니스프리는 처음엔 분사량이 미세하게 잘 나오다가 마지막은 항상 두갈래로 나눠져서 별로더라구요 ㅠㅠ

근데 제일 피부에는 잘 맞는거 같기도하고~

오휘는 향이좀 별로인데 저거만 뿌리고 나가면 피부가 좋아보인다는 소릴듣어요 ㅎㅎㅎ

에비앙은 이번에 사서 잘모르겠지만 ^^ 분사량이 어마어마해요!!!!

 

미스트는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각자에게 맞는걸로 골라쓰세요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