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피부

브러쉬셋트 선물받았어요 ♥

반응형

 

 

 

요즘 화장법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 화장품을 사다모고있어요 ㅋㅋㅋㅋㅋ 그걸보고 친한언니랑 브러쉬셋트 선물해주더라구요 ㅋㅋㅋ

예뻐져라면서 ........ 예뻐져야겠어요 !!! ㅠㅠ 말에 가시가 있어 !! ㅋㅋㅋㅋ

보톡스 맞을까 생각중이예요 .. 흙 ㅠ

브러쉬셋트 넘 깔끔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열어보니~ 요렇게 많이많이 알차게 들어있어요 ^^  

 

 

 

 

 

사실 전 4개만 쓰게되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브러쉬가 부드럽지는 않아서 아쉬워요 ㅠㅠㅠ

 

 

 

 

 

 

 

 

촘촘하긴 한데 피부에 닿을때 ~ 피부에 싹~ 감겼으면 좋겠어요 ㅠㅠ

 

 

 

 엉니엉니~~ 감사합니당~~~~~♥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