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까지가봤니?

대구 2023 창업박람회 다녀옴! 2023년 대구디저트카페박람회

반응형

대구에 2023 창업박람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박람회는 사람이 많이 붐비지않는 평일에 가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멀리있지만 엑스코로 출발했습니다. 2023 제일창업박람회대구는 엑스코에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대구디저트카페박람회도 함께 진행된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입장료는 5000원 .. 이럴줄 알았으면 미리 사전예약할걸그랬네요.. 돈이 왜이렇게 아깝나요 ㅠㅠㅠ 5000원이 아깝지 않도록 즐기고 오자..라면서 끊고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입장하자마자 , 오 생각보다 많은 업체가 있었습니다. 사실 처음보는 브랜드가 더 많았습니다. 역시 신생 브랜드가 진짜 많더라구요 하핫 

일단 구경시작

 

한때 꽂혔었던 스터디카페. 한번 차려볼까 열심히 알아봤었는데 , 요즘은 무인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을 받아볼까했지만 , 또 하고싶어질까봐 패스....2023 제일박람회에는 빔과 기게도 많더라구요~

 

이거도 체인사업인지를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체인은 본도시락,본설렁탕, 명인만두,족발,김밥집,펄샤이닝,치맥킹,처음들어보는 카페브랜드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무인 기계가 종종 보이던데 요즘 기계들 참 잘나오네요! 특히 솜사탕기계가 참 관심이 가더라구요  

무료로 솜사탕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 , 의외로 시간이 조금 들었는데 참 예쁘더라구요상담을 받아봤습니다. 가격은 1800만원 정도였는데 하나 너무 차리고 싶더라구요! 아이들이 많은 곳에 차리면 잘될거같다면서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패쓰... 아이디어가 참 좋은 제품이었던거 같습니다

너무 예뻤던 솜사탕

 

액자를 만드는 업체도 있었습니다. 두곳이 있었는데 펄샤이닝은 800만원, 119라는 곳은 700만원 이었습니다. 이거를 보다가 친구랑 만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같은 질문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친구는 친구입니다

친구에게 차릴꺼냐고 물으니 , 지금 창업할거를 찾고있다고 말했습니다.역시 요즘은 회사원들도 부업을 많이 찾는거같습니다.

 

오후가 되니 , 사람이 점점 많아졌어요~ 시식을 하는곳이 사람이 많았습니다.

치맥킹도 시식을 하던데 식었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좋아하는 브랜드치킨! 

 

한개씩 주시던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람이 점점 많아 지고 있는 대구창업박람회장 모습입니다. 그런데 대구디저트카페박람회라고 하기엔....음....

차라리 한부스에 커피를 몰아두었으면 카페박람회 분위기도 났을거같은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엉덩이 좌욕 같은거도 있었고 수제맥주집도 있었습니다.

 

2023 대구창업박람회 한번 다녀와볼만한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