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까지가봤니?

서울야경명소 , 그 유명한 낙산공원 다녀왔습니다 !

반응형


서울에 있으면서 야경을 언제봤던가... 

야경을 보고싶다는 동생을 데리고 , 서울야경명소에 갔습니다.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는 곳이어서 운전은 안하고 , 그냥 지하철타고 , 버스타고 올라갔어요.

낙산공원 야경은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는 아주 유명한 장소죠 .

1월말에는 처음가봐서 아주 꽁꽁싸매고 갔어요. 추운게 너무 싫지만 , 

서울야경을 보면 뭔가 가슴이 뻥 뚫릴거 같아서요 !


겨울에 가는 서울야경명소 ! 정말 만족하고 왔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






종로3번 버스를 타면 ,

낙산공원에 데려다 줍니다. 


연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은 웬지 저희와 같이 낙산공원에 가는거 같았어요.




이 담 많이 보셨죠 ?


드라마에서 힘든일이 있을땐 주인공들이 저기에 앉아서 맥주를 한캔마시곤 하죠

저희도 가서 맥주한잔 먹을까 하가다 겨울에는 무리라고 판단하도

바이바이 했어요^^ 





공원이 조용했어요.


저희 말고 한 4명있었나?

너무 추우니... 꽁꽁싸매고 오세요 ! 




올라가봤어요 




서울야경입니다. 크~ 





올라가서 한번 보자고 ㅎㅎ 







뛰어내리시면 안되십니다 !! ㅎㅎ







추우니 꽁꽁 싸매고 가셔야해요!! >.<







이렇게 빛을 다 비춰놓아서 

걷는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

봄 이면 더 좋을거 같지만 , 겨울야경도 은근 매력있었어요 ^^


야경만 보고 그냥 가시면 재미없을 수 있어요

낙산공원은 내려가면서 하나하나 볼게많아요 








분위기 있고 , 예쁜 카페들이 많아요 .








내려가시면서 ~ 

하나하나 구경해보세요 





작업실도 많더라구요 ,








서울 야경명소 1편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