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까지가봤니?

서울동대문게스트하우스 서울달빛 다녀온 리얼후기!

반응형

야시장에 갔다가 집으로 갈힘은 없고해서
모텔을 찾아봤는데 동대문 근처에는 모텔이 잘 없어서 서울동대문게스트하우스로 전화
했어요. 운좋게도 서울달빛게스트하우에 전화해봤는데 운좋게 자리가있어서 찾아갔어요! 원래는 일찍문닫는데 이날은
외국손님들이 조금 늦게와서 전화를 받으셨데요. 운이 좋았어요


리얼후기들어갑니다.


서울달빛게스트하우스는 골목에 있어요.
동대문에서 도보로 한 10분정도만 걸으면
나왔던거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체크인할수있어요


DALBIT


들어가니 새벽인대두 한창 이야기하고
있더라구요.


새벽 2시30분이었는데말이죠^^


3층으로 슬리퍼를 갈아신고 올라갔어요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조용조용들어갔는데
옆방에는 아직안자고 있더라구요^^
(다 들렸어요)
방을 열어보고 넘 작아서 놀랐는데
2인실 방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대만족.


두명넘으면 딱이예요!


누워서 왼쪽을 바라보면 tv가 있어요.



이불은 심플한 남색.


수건도 있고
드라이기도 있어요


Tv는 넘늦어서 옆방에 들릴까봐
껐어요^^


화장실도 아주작지만,
깔끔하고 따뜻한물도 잘나와요.

다만 잘때 너무추워서 그 다음날
감기걸렸어요ㅜㅜ


체크아웃은 12시예요.
아침에 나와서 로비에서 게스트하우스 직원분과 도란도란이야기하면서
빵먹었어요^^


이 공간이 넘 예뻐서 물어봤는데
다ㅡ이케아에서 사왔다는^^
휴지통과 화분띠만 치우면 더 예쁠거같은데
ㅋㅋㅋㅋ


냠냠♡


딸기잼과 땅콩잼 듬뿍듬뿍ㅋㅋ


나오면서보니
게스트하우스 예쁘더라구요^^

모텔보다는 여기가 훨나은듯.
다만 좀 따뜻하게해주세요...
넘 추워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