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까지가봤니?

강원도 태백연수원 2일차 - 'SBC글로벌리더십연수원'

반응형

연수 2일차 ,

새벽까지 이어진 교육과 뒷풀이로 새벽5시에 잠이 들었어요~

다행히 교육이 2시에 있어서 아침에는 힐링의시간을 가졌어요.

아침은 못먹고 점심은 든든히 ^^ 강원도 태백연수원 SBC글로벌리더십연수원이라는곳에서

1박2일을 보냈는데 하루 더 했으면 좋겠다며 ...

그만큼 교육장도 좋았고 , 시설이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




든든한 점심 ! 






연수원생활안내서예요~ 

약까지 준비되어있으니~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침대가 정말 편했던!!

웬만한 호텔보다 좋았던거 같아요~







뭔가 행복했던 아침 ^^ 





드라이기도 있어요~ 




거실에서 TV를 볼 수 있지만 ,

놀러온게 아니므로 패쓰! 





비누 , 

바디샤워가 있었구요 





수건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요리도 해먹을 수 있나봐요~ 





요리해먹을 시간은 없으므로 패쓰! 





바둑판도 준비되어있어요 






이 외에도 시설이 최고! 






접니다 ㅋㅋㅋㅋ

누워서 맛사지받는중~ 


인기 제일많으니 얼른받으세요 ~




식사전에 몸풀고

밥먹으러 고고~ 





이미 많은사람들^^





급식이예요~





밥 든든하게 먹고

교육받으러 가야겠죠 ?






농구한판 하고 

교육받았어요 ^^


우리팀이 이겼어 ㅎㅎㅎㅎ 





       



태백에서 1박2일의 연수 ,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가보았던 연수원중에 대만족.

내년에는 2박3일로 했으면..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