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대구세천맛집 내돈주고 먹은 소고기맛집

반응형


아파트 좋은 곳이 나왔다고 해서 가본 세천!
아파트는 결정하진 못했지만 진짜 맛있는집을 찾음 ㅋㅋ
대구세천맛집을 찾았는데 내가 살 아파트는 아직... 못찾았구나 ㅜㅜ 소고기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를 추천한다요!
고기진짜 맛있어요!! 상차림비용이 따로 있긴하지만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 무엇보다 고기가격이 착한편​





우리는 갈비살이랑 등심을 주문
두명이라서 먹을거라고 하니 추천해주심
그대로 먹음 ㅋㅋㅋ




돼지고기도 판다.
하지만 난 오늘 소고기가 땡긴다 ㅋㅋㅋ





버섯도 판매!
버섯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요거 사드세요 : )





빡빡이 식육식당




고기가 이렇게 많아서
믿음이 간다.

오래되지 않은 고기들인고같아서 <





아기들이 뛰어놀 슈 있는 공간도있더





내가 주문한고가






얇아보이지만 양이 많다







기본 반찬들







밥과
된장찌개









냉면도 쥬뮨!










진짜 맛있게 먹고온집!
또 가고싶은곳.


* 제 돈 주고 먹은 백퍼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