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대구앞산맛집_핫플 떡볶이집 핑퐁스낵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앞산, 진짜 많이 변해있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친구와 어디서만날래? 그러면 #대구앞산맛집 찾아보자 라고 했었는데 요즘은 동네에도 핫한곳이 너무 많아서 앞산에 잘 오지않는거같다:) 오랜만에 오는 앞산이어서 진짜 맛있는걸 먹고싶었다.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찾은 #대구앞산맛집 은 #핑퐁스낵 ㅋㅋㅋㅋ 떡볶이 사랑이 지극한 우리의 메뉴 픽❤️

떡튀김떡볶이와 큰유부초밥
핑퐁스낵외관

핑퐁스낵 외관모습, 외관도 참예쁘다
웨이팅할 수 있는 의자들:)
다행히 우리가 갔을땐 웨이팅이없어서 좋았댜

초록초록했던 내부

그림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셀프코너

튀김 떡볶이 6000
큰유부초밥 8000

튀김 떡볶이 너무 맛있다 ㅠㅠ
요건 내 스탈 :)
역시 튀김은 뭘튀겨도 맛있댜

큰유부초밥 (8000)
요건 좀 비싼느낌이 든다.

가깝기만 하면 자주 갈거같은데, #대구앞산맛집 #핑퐁스낵 집에서 넘 멀어서 아쉽다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