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혈관팔팔피부팔팔 효과 _ 엄마선물,후기

반응형


요즘 가장 큰 고민은 엄마의 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하지만, 크게 심각성을 몰랐는데
요즘 발도 저리시다하고 병원가니 관리 잘해야한다고해서
드라마에 홍보하는 혈관팔팔피부팔팔구입
30일 먹을 수 있는 양에 5만원 주고구입

내가 애정하는 달콤한원수에 연기자들이 먹는거보고
왜 믿음이 가는거니 ㅋㅋㅋㅋㅋ
근데 넘 웃김~ 어색하게 한개씩 먹는장면 ㅋㅋㅋㅋ
PPL에 걸려들었다 ㅎㅎ





혈관팔팔피부팔팔
또는 관절팔팔


사고나서 알았다
드라마에서는 ㅋㅋㅋㅋ
관절팔팔을 먹네 하하하







이렇게 쪼그마한박스.




설명





통으로 들어있을줄알았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먹을수있게
되어있음





엄마드시기전 찰칵




15일정도 드신 엄마의 후기


발이 확실히 덜저리다고 하신다 !

확실한 효과인지 , 느낌인지 ..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하다.
비싸도 좋으니 제발 효과가 좋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