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발사마귀 냉동치료받은 리얼후기ㅠ[1차,죽다살아옴]

반응형


얼마전부터 발에 딱딱한게 생기더니,
점점 커지고...이게 뭔가 했는데 발사마귀라고 하더라구요
딱딱하긴한데 크게 아프지 않아서 참고 지냈는데..
자꾸 옆에 새끼를 쳐서 ㅠㅠㅠㅠ
결국 미루다가 발사마귀 냉동치료받고왔어요...

​결론은
죽다살아왔어요 ㅠㅠ

운전을 해서 피부과에 갔다가 너무 아파서
차를 놔두고 택시를 타고 집에왔슴다 ㅜㅜ

운전을 못함...
절대못함!!!!!!




1차 치료후 모습입니다.
바로 떼어지지 않고,
3주뒤에 다시오라는.....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ㅜㅜㅜㅜㅜ





치료받기전.
페디를 받았는데
옥의 티 ㅋ





ㅠㅠㅠㅠㅠㅠㅠ
뵈기실타 ㅠㅠㅠㅠㅠㅠ






옆에 쪼매나게 새끼치는거
보이시죠?!






​냉동치료

저는 무서워쥭는지 알았는데,
간호사쌤들은 덤덤....
아파요?
물으니,
당근 아프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워 덜덜덜



의사쌤이 오시더니,
면봉에 드라이아이스같은걸 뭍혀서
지지기 시작..


침대를 쥐어잡았다...

쌤이
'안아파요??'
이러시는데

'아파요ㅠㅠㅠㅠ'

쌤이....

잘참으시네요 ㅋㅋㅋㅋㅋ


잘참는다고 칭찬받았댜 하하 ㅋㅋㅋㅋㅋ






받기전







냉동치료 받은 3일후



여러분.....
넘나 아프지만,
그래도 떼어지면
속시원할거같아요.............



아직 치료 받지않으신뷴들
힘내십시오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