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울에서 대구 프리미엄고속버스 후기 (가격,이어폰공짜)

반응형


서울에 미팅이있어서 갔다가 고터에 쇼핑을 하러고고.
옷쇼핑은 아니고, 예쁨 소품사러^^ 설역 까지는 넘 멀어서
서울에서 대구로가는 프리미엄고속버스를 끊어서 탐!
가격이 얼만지 , 그 가격에 제공해주는거는 뭔지 궁금!

✔️가격

원래 대구가는 일반 심야우등버스는 27700원이었고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30500원

그냥 우등을 타도되지만,
그냥 우등버스 조회를 해보니, 우와....
예약한사람이 나밖에 없다 하하하ㅏ







입구에 들어갈때 이어폰은 무료니
들어갈때 꼭 챙기시길.


집에 가져가도됨!!





버스색깔도 금색 ㅋㅋㅋ





들어가는데 버스색깔도 금색 ㅋㅋㅋ



​​




내자리다 히히~

난 오른쪽이 편해서 매일 이 오른쪽자리 찜ㅋ



비행기처럼 이렇게 티비나 영화를 볼 수 있다


​​




잡지책도 있음





단점은 티비가 좀 끊김.
뉴스,영화는 안나옴 ㅋ




오른쪽에 이렇게
충전기를 꽂아 충전할수있다



​​​




입구에 있는 이어폰.




안그래도 이어폰 노브랜드라서
소리가 구려서 싫었는데
조타






자리를 눕히고
잘준비 셋팅





각 자리마다 커텐이 있다






뒤에는 개별조명




커텐을 쳐봄 ㅋㅋㅋ
옆사람 안보여서 좋음 ㅎㅎ





근데 뭔가 별나보임 ㅋㅋㅋ







눈부셔서 조명은 끄고 풀잠




얼마 차이안날땐
당연 프리미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