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필요한정보들

티스토리블로그 모바일 작성법♡♡

반응형


티스토리블로그 모바일 작성법♡♡

티스토리블로그 모바일이 언제 나올까~~
했는데 드디어!드디어! 나왔네요♡티스토리블로그모바일 참 쉽네요^^모두 티스토리블로그 작성법 잘아시겠지만~제가 쓰는법 올려보아요~♡
도움이되셨음합니다~♡^^
앱검색하는 창에서 티스토리 검색하면 이만
큼이나 많이나오네요~!저기 8번 저모양입니
다!


요거 8번이예요~~^^ 아직은 안드로이드폰
만 나와있어요!!
요거 깔면 앱이 뜨는데 참예쁘네요~♡


뭔가 감성적인스타일~?


한손안에 블로그를 담다^^


내글에스타일을 입히다


편집기능도 있구요~ 제가 글적어볼께용!

밑에 저 주황색펜을 클릭합니다!

요렇게변해요~~

공간을 터치하면 저렇게글적는게 나오고~


사진을 첨부하고 글을적을 수 있어요!

태그와 카테고리는 어디서정하냐구요?

글을다 적고~오른쪽위에 체크표시를 클릭하면 관리창이 나옵니다!

카테고리를 정하고~태그를 하세요!^^
예약도할수있다는사실!

티스토리블로그모바일이 생겨서 넘좋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