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필요한정보들

[새는돈막기Tip]음악싸이트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

반응형

 

[새는돈막기Tip] 음악싸이트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

 

 

쌍큼한 월요일이네요~ 어제 밤까지 시내에서 차돌박이를 맛있게 먹고 아침에 목욕탕갔다가 택시타고 출근했어요 ...

이번 새로운 월요일엔 새는돈막기!를 목표를 세웠답니다.  근데.. 택시를 타고 출근했으니 전 죽어야해요 ㅠ

 출근을 하자마자 음악을 켜는데 멜론이안되네요.. 어제까지가 멜론과 마지막날이었슴다 ^^ 폰을 바꾸면서 지니1년무료권을 받아서 멜론해지했어요~ 해지하면서 전 이제까지 새는돈이 많다는걸 깨달았답니다. 저도 모르게 샌돈 ,

" 음악듣기&다운 12100원 ! " 새는돈 맞죠....?! 여러분도 새는돈막기 함께 시작해요!  

 

 

 

 

슬프네요 ... ㅠㅠ

 

 

 

음악싸이트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 꼭 비교해서 맞는거 쓰세요!!  

 

음악싸이트는 통신사 (sk,kt)따라 가는게 맞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저는 kt예요! 폰을 바꾸면서 지니1년무료듣기 받아서 ~

고걸로 이제 삼실에서 듣고~ 출퇴근할때 들을려구요! 

 

 

전 매월 음악을 다운받을일이 많아서 따로 요 상품구입했어요!!

 

 

1.지니

 

 

지니는 kt에서 운영해서 통신사 kt분들이 쓰시면 좋아요! 저는 음악 플레이할때 디자인이 좀 맘에 들더라구요!

 

전 음악다운이 필요해서 3개월동안 30곡받아서 매월 3000원씩!  * 별포인트 차감했어요!

 

 

 

이용권이예요 (3개월마다 바껴요!!) 꼭 체크★

 

 

 

 

 

멜론

 

 

sk에서 운영하구요~~~T 멤버쉽이 있으시면 꼭 이걸로 적용해서 들으세요!! ★

밑에꺼도 3개월동안 가격이이예요!!

요거만 지나면 원래 가격으로 간다는거 ! 꼭 체크하세요!!

 

 

 

 

엠넷

 

 

엠넷은 음질이 좋다고해요!! 엠넷은 LGU+ 유저들이 쓰시면 좋은가격 ^^

블로거들이 말하길 음질은 엠넷이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끊김현상이 없데요!!

저는 차이점을 사실 잘 모르겠어요!! 

 

 

벅스 , 네이버

 

는 잘모르겠.,.... ^^;

 

 

여하튼....새는돈막기 프로젝트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