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필요한정보들

갤럭시노트3 삼성 핸드폰 액정수리비 , 휴대폰 액정깨졌을때 똑똑한방법 알려드려요~

반응형

 

갤럭시노트3 삼성 핸드폰 액정수리비, 휴대폰 액정깨졌을때 똑똑한방법 알려드려요

 

 

몇일 전  갤럭시노트3 샀다고 신났었는데 그다음날 휴대폰액정 깨먹어버렸습니다.너무 속상해서 진짜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

 진작 케이스입힐걸 ,,,후회했어요 ㅠㅠ 슬퍼하면 뭐해..빨리 털고 처리했어요

휴대폰 액정깨졌을때는 먼저 보험을 생각해보세요. 삼성핸드폰 액정수리비는 폰에 따라 조금씩 다른거 같은데 삼성핸드폰 갤럭시 노트3 수리비는 124000원나왔어요~휴대폰깨졌을때는 바로 보험! 이렇게 생각나더라구요. 안들었으면 바로 114에 전화해서 보험에 가입하시구요~

전 잘깨먹고 잃어버리기때문에  보험을 꼭 들어요 .ㅎㅎ액정 넘 비싸죠.. 유리만 갈면되는게 아니라서 ~ 비싸다고 하시네요 . 그래도 넘...비싸...

근데 보험들어놓았으면 한70%는 나오니까 괜츈....

 

그리고 액정깨진걸 팔면~~ 돈을 받을 수 있어서 손해보는건 아니랍니당 : )

 

 

 

 

 

새폰 샀다고 엄청 좋아했었는데....

 

 

 

 

깨 먹어 버렸습니다 ㅠㅠ

 

 

 

 

아무리 예쁜 케이스를 씌워도 저게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ㅠ

 

 

바로 삼성a/s센터에 가서 갈아달라고 했어요 !

직원이 안타까운 눈빛으로 산지얼마안되서 속상했겠다고 속상한 표정지어주시는데 속상함이 덜해지더라구요 ㅋㅋ

 

 

 

 

 

124000윽 ㅠ ㅋㅋㅋ

 

 

 

 

간 액정은 이렇게 박스에 쏘옥 넣어주더라구요 .

 

 

 

 

* 이거 팔면 돈되는거 아시죠 ?!

 

저는 맨첨에 그 근처에서 7만원에 팔았다가 인터넷 검색해보니 13만원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돌려달라 했어요~

근데 인터넷 먹튀할까봐 무서워서 ,

그냥 대구에 가까운곳에 팔러갈려구요  11만원까지 준다네요 . ,

 

휴대폰액정깨졌을때 첨엔 맘이 좀 아프겠지만 ,

 그리 속상해 안해도 되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