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가뭔가요?

대구메가박스/ 찌라시위험한소문 /이제야 리뷰

반응형

 대구메가박스/ 찌라시위험한소문 /이제야 리뷰

 

 

요즘은 항상 대구 cgv에서 영화를 보는데 대구메가박스 영화 할인권이 있어서 대구 메가박스로 갔습니다.

3000원 할인권이라서 8000원 영화를 5000원에 봤네요 - ^^

이제 영화값이 9000원이 된다고 하는 소문이 있던데 , 이미 몇곳의 영화관은 9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확인은 안했는데 이것도 위험한소문인강?ㅋㅋ

 

저는 사촌동생과 대구메가박스에 찌라시위험한소문을 보러갔습니다.

 

 

 

 

평일인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앉아서 영화표를 구입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달전 봤네요 -

이제 최근에 본 마지막영화네요 슬퍼2

 

 

 

대구메가박스 갈때 요거 꼭 챙겨가세요 -

4월 30일까지는 쓸 수 있다네요 ^^

 

돈아끼면서 데이투하세요 소풍

 

 

 

영화볼떄 빠질 수 없는 팝코~ ㄴ

지금 먹고싶습니다

 

찌라시 위험한 소문은 제가 좋아하는 김강우 배우가 나와서 봤습니다.

연기를 참 무심한표정으로 잘하는거 같아요 -

저런 분이 집에서는 다정한 남편, 형부라니 더더 매력넘쳐요 ♡

 

찌라시영화는 그냥 가볍게 볼만한 영화였던거 같아요  -

다른후기를 보니 평이 좀 안좋은데

전 그렇게 안좋게 평할 영화는 아닌거같기도 한데 ...

8000원을 주고 봤으면 화났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