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가뭔가요?

대구공연 - 비방문탈취작전

반응형

 

 

 

대구공연 - 비방문탈취작전

2012년 12월 28일 "비방문 탈취작전"을 보고왔어요. 이제야 포스팅을하네요 ~ 아이패드 깁숙히 박혀있던 사진을 이제야

찾아서 이제야 올려요. 비방문탈취작전은 대구봉산문화회관에서 했는데요 ~ 저는 더 열심히 봤어요~^^

왜냐하면 공연하는 배우중에 제 친구가 있어서요 ㅎㅎ 공연하는내내 가슴졸이면서 봤네요~

혹시나 대사를 틀리지않을까 .. 넘어지진 않을까~~~^^ 괜한걱정을 했네요 ! 너무너무 잘해서 정말 뿌듯했어요 ♥

내친구 멋지구나 !! 공연은 더 멋지구나 ^^

코미디뮤지컬인데~ 정말 웃겼어요!

계속 빵빵터졌어요 ^^

 

 

셋트장 넘 귀엽죠 ?^^

 

 

 

많은분들이 공연전에 찰칵찰칵 사진을  ^^

저도 찰칵찰칵 ♥

 

 

 

 

 

 

신난다~~~신난다~~~!!

 

 

 

 

저기에 제 친구가있어용~~~ ㅎㅎㅎ

 

 

 

 

정말 좋은공연이었어요~~ 굿굿!!

 

 

 

내년에 또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