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스타일

동대문야시장시간,개인 옷사기!!

반응형

동대문야시장시간,개인 옷사기!!

오랜만에 동대문야시장에 갔어요. 피곤한몸을 이끌고 갔죠. 동대문야시장시간
에 맞춰갔는데 이미사람은 바글바글..
조금 열정이 떨어질때 동대문야시장에 가서
사람들 사는모습보면 다시 열정이생겨요
아기모자와 개인옷을 한번 때볼려고 도오전!

옛날에 개인옷몇장 사서갔었는데 한장씩안팔아서 참 속상했어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같은옷을 두개샀었어요

이번엔 낱장으로 사볼려고 도전했어요_

*동대문야시장시간
오픈시간 밤 8시~새벽 5시



apm은 예쁜옷이 많아서 다사고싶었어요

여기서 코트한개와 원피스두장사서왔는데
겨울옷이라서그런지 싸진않았어요,



지하철역에 내리면 이렇게잘되어있어요
오랜만에 왔다가 깜짝 놀랐어요!

너무 잘되어있어서!!




사진찰칵찰칵



동대문야시장은 볼게많은듯해요





온김에 구경 열심히하는걸로_!




카메라 찰칵찍고 본격적인 쇼핑타임




코트는거의 10만원이 넘었고,
원피스나 티셔츠는 저렴했어요




악세사리도 예뻐서 사고싶었지만
한개씩안파는매장이 많았구요,

"장끼주세요"
옛날에는 이 말이면 조금 쇼핑몰하는
티가 팍팍났는데
지금은 아니네요^^;;

금강산도 식후경!
야식을 먹어야겠죠?




라면,김밥,순대곱창복음과
물을 시켰어요,

물도 돈내고 사먹어야하네요




동대문야시장 개인이 옷사기는 어려워요
그래도 열정 팍팍받아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