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스타일

나이키슈프림 NBA 어센틱 민소매 나시 구입(245000)

반응형


나이키를 무진장 사랑하는 사람중한명,
나이키사이트는 매일매일 들어가서 보는 사람. 신기한사람ㅋㅋ
또 구입했다 아놔.. 나이키슈프림 NBA 어센틱 민소매나시를 샀다고 이야기하는데 슈퍼슈프림 피자 말하니? ㅋㅋㅋ 남자친구는 어이없어했지만 나는 가격을 듣고 어이가 없음..후..
나이키 나시가 20만원이 넘는다고? 고라고라?! 하하하





뭐죠?
이 화려한 나시는?ㅋㅋㅋㅋ


​나이키슈프림 NBA 어센틱나시

나는 이해못하지만,
나이키매니아분들은 좋아하실듯





택배도착!





열어보니





종이가방까지 들어가있다 : )






포장을 뜯기전







열어볼까아?






앞모습
화려하다용 하하


농구선수 각!





오빠 이제 농구하러
가즈아 ㅡ

아.. 공이없네?!..

ㅋㅋㅋㅋㅋ

내 스탈은 아니지만
각자의 취향을 존중해주눈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