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기대하던 스마트리퍼브페어 다녀왔어요(대구환경플리마켓 어디스플리마켓)

반응형


지난주 주말, 대구에서 스마트리퍼브페어를 한다고해서 혼자서 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리퍼브페어뿐만 아니라, 대구환경플리마켓 어디스플리마켓도 진행한다고해서 장바구니와 도시락통을 챙겨서 고우


스마트리퍼브페어가 뭔지 궁금하시죠?
저도 어떤건지 확실히 이 만화를 보고 딱 이해가 가더라구여

리퍼브(진열,반품,스크래치 상품을 새단장하여 저렴하게 판매하는것)

가구,가전,캠핑,운동기구를 판매하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와서 맨오른쪽부터 시작.
아토페토라는곳은 귀염뽀짝한 애들로 가득했어요

2000원짜리 삐약이도자기 구입.




아이고 깜짝이야 ㅋㅋㅋㅋ

저 진짜 도자기 구입하면서 옆에 쓰윽봤는데
사람 서있는줄알고 깜놀했어요 ㅋㅋㅋㅋ

이 선생님 티비에서 봤는데 뭔가 여기서 뵈니
반갑더라구여 ㅎㅎㅎㅎ
구십도 인사할뻔



심영순비건김치

얼마인지가 안적혀있어서
비쌀까봐 못삼 ㅠ



캔들도 구입!
인스타팔로우하고
십프로 할인받음





제일 기대되었던 비건베이커리 제로테이블
여기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세번째쯤 줄서서 샀어요

흑임자크림,카카오크림,슈크림 구입.
말모! 진짜맛있음



식빵도 먹어보고싶다






나무 부스들이 쫘악 있으니
너무 예뻐서 찰칵

그리고 리퍼브제품 구경

캠핑용품도 있었고, 침대,쇼파,유모차도 있었고
그리고 쿠쿠등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었음

저 뭐샀게요??

침대구입!!! 오면 바로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화장품도 구입!




금 화장품 구입!
원래 7만원인데 이날은 5만원








예쁜 아나운서분이 오셔서 뭐 이벤트 하는듯해서
찰칵!

어디스플리마켓이 뭔지 알려주심.
환경플리마켓이 참 좋다





팔로우해서
스틱하나 받음ㅋㅋㅋㅋ

간에 진짜 좋다니
사고싶었다




동달이 떡볶이도 인기많았음


로제떡볶이 구입





구땍땍 소창행주구입




#스마트리퍼브페어#어디스플리마켓
또 열어주세요

존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