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미도호텔 2박한 후기:) 수영장있음!

반응형

인천에 갈일이 잘없는데 이번에 갈 일이 생겨서 다녀오면서 이틀동안 묵을 월미도호텔을 검색하던중에 대관람차 뷰가 나오는 방이 너무 예뻐서 이틀로 딱 예약!
월미도호텔에서 선택한 호텔은 호텔월미도! 밤늦게 도착해서 체크인이 늦었다


주차할 곳이 없었어서 건물앞에 딱대기!
남자직원분이 봐주심^^



입구들어가면 수영복!
이건 수영장이 있다는 뜻이쥐! ㅎㅎ

객실이용정보


넷플릭스 됨!
하지만 개인아이디 사용해야함 ㅋㅋㅋㅋ
잉?ㅋㅋㅋㅋㅋ

배달음식은1층에서 픽업해야한다



우리는 309호!
사장님니 대관람차가 잘보는방이라고 했는데
진짜 잘보임!!!



방이 넘 좁아서 조금 놀랬고
약간 모텔너낌도 남 ㅎㅎㅎㅎ



이불은 깨끗




스킨로션있음:)




화장실 ㅎㅎㅎ




침실 ㅎㅎㅎ
뭐 다 ㅡ쏘쏘




수영장:)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패쓰



애들은 너무너무 신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