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들어가는즐거움

대전 성심당우동야 마제카레,불고기김치우동 추천메뉴,주차장,주차권팁

반응형

대전 지하상가갔다가 웨이팅이 많길래 맛있나?!라면서 저도 웨이팅이름을 걸어두었습니다. 바로 대전 성심당우동야 인데요, 처음엔 배가 안고팠는데 웨이팅하고 있으니 배가 점점 고파지더라구요! 성심당우동야 한 20분 기다리다가 드디어 이름을 불러서 들어갔습니다:)
주문은 직접 앞에가서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외에 어묵이나 돈까스, 튀김은 앞에서 골라온다음에 계산하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마제카레와 불고기김치우동을 주문했어요! 마제카레가 여기서 제일 비싸긴했습니다.

튀김류 주문
묵튀김,돈까스
메인메뉴는
마제카레우동 8500원, 불고기김치우동 7000원

근데 보통메뉴에 튀김 올려먹으면 가성비 최고일듯!


이름을 꼭 적어두고 기다리세요^^



우동이 나오기전에 어묵튀김과 돈까스 사서 들어왔습니다.


돈까스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깜짝놀랬습니다



돈까스 크기 비교샷 ㅋㅋㅋㅋㅋ
좀 많이 작죠?ㅋ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


밑에 마제카레우동
위에가 불고기김치우동


칼칼하면서 달달한 국물!
첫입먹자마자 달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근데 칼칼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수란을 톡 터트려서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해서 열심히
비벼 먹었습니다


우동야성심당 메뉴판입니다


밖에 메뉴들


기본우동에 튀김을 올려먹어도 충분히 맛있을듯!

성심당 우동야 주차장주차권 이용법!
저희는 성심당에가서 빵도 사왔는데요, 그러면 밑에서 주차권을 2시간으로 바꾸어줍니다

꼭 바꿔가세요^^



2시간있어서 딱맞게 떨어짐^^


꼭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