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로망

대구축가 신랑의 결혼식댄스! 이정도는 춰야지! ㅋㅋㅋㅋ

반응형

이제 제법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 봄봄봄 봄이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봄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괜시리 설레죠~ 결혼시즌이 다가와서 그런가요 ?

제가 탐나는 결혼식현장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바로바로 대구축가 신랑의 결혼식댄스 인데요 ,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신랑들은 꼭 봐야하는 댄스영상.

 

하객들의 호응소리가 콘서트현장보다 더 열광적예요!!!

풍선나라공주님과 신랑의 콜라보레이션 대구축가 함께보세요

 

 

 

 

 

[영상출처 : 풍선나라공주님 ]

 

 

 

에에헤라디야~~~

신랑분 정말 멋지십니다. 신랑이 등장할때 신부가 놀라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

 

 

 

 

 

 

신랑을 보고 깜짝놀라는 신부 ,

신랑이 갑자기 썬그라스를 쓰고 있기때문이죠 ㅎㅎㅎ

 

 

 

 

 

신부는 깜놀중 ㅎㅎㅎ

 

 

 

 

 

 

나파알~ 나파알 ~ ㅋㅋㅋㅋ

 

 

 

 

 

 

 

이정도는 춰야지 ㅋㅋㅋㅋㅋㅋ

신랑 넘 멋지네요 ^^

 

 

 

 

 

신랑은 신부에게 성큼성큼 걸어가서

 

 

 

 

신부 당신을 위해 몰래 준비했소!

장미꽃 선사 ♥ ㅎㅎㅎㅎ

 

 

 

신랑이 준비한 모든 공연이 끝났습니다,.

 

 

 

 

신랑 본인도 뿌듯뿌듯 ㅋㅋㅋㅋ

 

 

 

 

마지막 인사까지도 잊지않는 매너있는 무대!

평생잊지 못할 결혼식이 될듯해요 ^^

 

 

 

이렇게 즐거운 결혼식 원츄!

 

출처 : 풍선나라공주님 홈페이지 

 ▶ http://pungnagong.com/wedding

 

010.6571.0303

 

 

 

반응형